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만화 영화 이야기

원펀맨 리메이크 42화 번역 – 이야기를 듣지 않는 남자들

by 서민당총재 2014. 2. 15.
반응형

원펀맨 리메이크 42화 번역  – 이야기를 듣지 않는 남자들


6주 만에 리메이크의 스토리가 진행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6주 동안을 깔 수 없는데, 다시 그려지거나, 다시 그려지거나 다시 그려졌다는 것입니다. 망할... 어마어마한 퀄리티의 재등장으로 놀랄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제야 보로스와 사이타마가 만났습니다.



사이타마가 우주선 안에서 아무 생각 없이 부수고 있을 동안 S급 히어로들은 지상에서 강력한 전과 전투를 벌이고 있습니다. S급이 4이나 합심해서 싸우고 있음에도 큰 타격을 받지 않은 강력한 적이지만 S급 역시 큰 타격을 받으면서 싸우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적의 강함을 몸소 체험한 이아이언이 적에게 데미지를 주기위한 다른 방법을 강구해야한다고 외침에도 이 S급들은 말을 들어처먹지 않습니다.
일명 꼰데파워라고 할 수 있죠. 하지만 이정도의 능력이 있는 사람들은 꼰데라고 하지 않죠. ㅋㅋ



격렬한 전투가 계속 되면서 때리고 때리고 때립니다.
이아이언은 일격에 팔이 날아갔지만 지금 보면 S급들은 적을 유린하지만 자신들에게는 전혀 피해가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마치 심해왕과 소닉의 싸움을 연상케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두드리고 두드리던 강철배트가 이상한 점을 찾아내죠.


구슬, 적이 재생을 하는 중심에 이상한 것이 있는데 바로 구슬이었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구슬을 잡아채 부숴버립니다. -_-;;;
어떻게 보면 정말 막무가네죠 어떤 현상이 일어날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냅다 부숴버립니다. 캐릭터성이 아주 정확한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당첨! 적의 본체는 구슬이고 이로써 여러 개의 머리 중 하나을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우주선에서는 사이타마의 격렬한 활동으로 이를 배제하기위해 우주선에서의 탈선을 요구합니다. 하지만 길을 잃어버렸다고 한 사이타마의 잔꾀에 낚인 우주인은 자신들의 위치를 알려주고 사이타마는 대장이 보로스가 있는 곳으로 직행합니다.



그리고 드디어 만나게 됩니다.
우주 도적단 단장 보로스 자칭 우주의 패자이며 지구에 자신의 라이벌을 만나러 온 이 보로스는 사이타마를 보자 바로 그 역량을 알아봅니다. 



이 보로스와 부하인 멜자르갈드 때문에 6주간 리메이크가 리메이크가 되어버린 상황이 되었습니다. 특히 보로스의 경우 리메이크 된 모습이 포스가 조금 없다는 소리가 나왔는데, 다시그 리메이크되어 재등장 압도적인 작화력으로 팬들을 발라버립니다. ㅋㅋㅋ

역대 가장 강력한 괴인중 하나로 꼽히는 보로스와의 전투가 이제 리메이크로 등장할 예정이라 기대가 많이 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