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더 지니어스, 차유람 꽃병풍에서 홍진호을 잇는 대세의 풋풋한 인증기

by 서민당총재 2014. 2. 5.
반응형

더 지니어스, 차유람 꽃병풍에서 홍진호을 잇는 대세의 풋풋한 인증기


지니어스 시즌1 꽃병풍로 불리던 미모의 당구선수인 차유람씨가 요즘 세간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바로 DC에서 한 인증 때문인데, 연예인들이 자신의 갤러리에 인증을 할 경우 많은 이슈가 되지만 이 차유람 선수는 압도적인 매력으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꽃병풍에서 대세가 되기까지


차유람 선수를 알고 지낸지는 오래되었습니다.
사적으로 안다는게 아니라 이뿐 당구선수로 유명했기 때문인데, 한 때 당구붐이 불던 시절 차유람서수의 인기는 짱짱했습니다. 하지만.... 그 당시 다양한 해외 선수들이 국내에 내한 하면서 귀염한 유람찡보다 샤..샤넬 로레인이... 좀 더 대세였습니다.


+차유람씨와 외국인의 경기가 있었는데...
그게 샤넬 로레인씨였음... 유림찡 보려고 틀었다가 결국 샤넬 로레인만 보고 이름 외워서 당구장에서 샤넬 로레인 이야기만 했던 추억이 있네요.


▲그리고 차유람 이라는 이름과 함께 자연스럽게 생각나는 짤...


이런 차유람 선수가 지니어스를 통해서 떠 올랐습니다.
아쉽게도 지니어스에서 승부사적인 면으로 떳다면 더 좋았겠지만 아쉽게도 그건 아니고 지니어스 이후의 행보가 네티즌들을 경악하게 할만한 액션이 되어버렸습니다.
바로 그것이 DC 차유람 갤러리에서 일어났습니다.



▲처음엔 합성인 줄 알았고, 진짠거 보고 드립인줄 알았음


사실 이때까진 그냥 드립인줄 알았습니다.
홍진호 개새끼! 이건 그냥 유림찡과 콩의 러브라인에 장난 치자는 소리로 올린거 같은데 진지하게 받아들이기보다 같이 재미있자고 드립을 치는 줄 알았습니다.


진짜... -_-;;;;
당연하지 않나요?
요즘 27살이나 먹은 처자가 이제 28살 인가?

진짜 왜 "홍진호 개새끼!"라는 발언을 유도하는지 장난인지 모를리 없으니까 말이죠.


+PS ○○개새끼

누군가와 난 상관없다라는 표현을 할 때 사용합니다.

한때 통큰치킨 대란과 BBQ관련 사건 당시 다양한 치킨업체와 BBQ에게 업체관계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위해 많이 요구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유명함 비바큐 개새끼사건(비비큐를 옹오하다 마지막에 관계자가 아님을 증명하기위해 비비큐 개새끼를 언급 하지만 자세히보면 비비큐 아닌 비바큐 개새끼 시전으로 BBQ사장인증) 역시 여기에 포함됩니다.
비슷한 예로 김정일 개새끼가 있습니다.


▲홍진호 개새끼! 라고 요청하는 이유


▲홍진호 개새끼! 라고 요청하는 이유


그리고 전설이 이어집니다.
또 왔습니다. 차유람입니다^^ 라는 글이 또 올라왔습니다.
폰으로 올린 글이고 사진까지 첨부되었지만 네티즌들은 그냥 넘어가지 않죠. 그냥 장난질인데, 인증해라 마라 이러고 노는데, 한 분이 댓글을 올립니다.
본사인증을 해야한다고...



▲이 댓글에 진정성을 볼 수 있다면 당신은.... 사람아님


저 댓글을 보신 유림찡이....“아~ 인증은 이렇게 하는건가?” 라는 생각을 가지셨는지 다시금 글이 올라옵니다.
뭐 설만 진짜 인증하러 갔겠냐마는....

참... 순진한건지 ㅋㅋㅋㅋ 유식대장이랑 사진찍어서 올림 ㅋㅋㅋㅋㅋㅋ




진짜 인증 제대로 했습니다.

본사까지 가서 인증이라니 ㅋㅋㅋ 요즘 보기드문 처자네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거 말고도 꽁까지마에 대한 답변도 있고, 이건 지니어스에서 들었지 않나?? 성규도 콩은 까면안된다고 언급하고 하여튼 간만에 땅터졌습니다.

유림찡이 이렇게 순수할 줄이야 ㅋㅋㅋㅋ

정말 점점 더 호감가는 사람이 되었네요. 경기 대박났으며 합니다. 유림찡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