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원 상쾌환, 연말 술자리를 위한 나만의 대비책?!
2013년이 마무리 되어갑니다.
이제 나이 먹는 것도 지겨워지고 있지만 이 때만 되면 시작되는 연말 술자리라는 것이 있습니다. 매년 겪는 일이지만 연말회식은 좋기하고 아쉽기도 한 아이러니 한 행사죠.
나이를 먹어가고 체력이 떨어지는 참 힘겨운 행사입니다. 그리고 이 연말회식에는 빠지지 않는 것이 있는데, 바로 술입니다.
제가 가장 못하는 술... 하지만 어쩔 수 없이 먹어야하는 술을 만나야하는 자리입니다.
술은 아쉽게도 잘 하고 싶지만 저와는 그다지 친한 녀석은 아닙니다. 마신 다음날이면 언제나 숙취 때문에 고민이죠. 한 3잔 이상 들어가면 머리도 무겁고 다음날 일에도 많은 지장이 있습니다. 다른 분들은 모르겠지만 저 같은 사람은 하루 종일 힘들더군요. 그래서 숙취 때문에 꼭 해장을 하던 물을 많이 마시던 어떻게든 숙취의 기운을 벗어나고자 힘씁니다.
숙취를 어떻게든 해소하기 위해서는 미리 대비하는 형태가 가장 좋더군요. 숙취해소 음료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지만 이번에 환 형태의 큐원 상쾌환 이라는 제품이 새로 나와서 사용해 봤습니다. 이름이 아주 심플하고 기억하기 쉬운 숙취해소 환이더군요.
이 상쾌환 제품은 음주 30분 전에 물과 함께 먹는 환 형태의 제품입니다. 다른 숙취해소 제품의 드링크제와는 다르게 휴대가 아주 뛰어나 주머니 속에 넣어갈 수 있어 다른 분들 몰래 준비해 갈 수 있습니다. ^ ^
혹시 저같이 술이 많이 약하신 분들이라면 음주 후에 하나 더 드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회식 전에 미리 한포 먹고 진행하고 집에 가기 전 때 택시 타기 전에 한 포 몰래 먹었습니다. 이상하게 사람들이 술 먹으면 꼭 죽자고 먹이는 경향이 있어 제 주량보다 더 많이 먹었지만 다음날 보통때보다 보다 깔끔했습니다. 원래 많이 먹으면 다른 건 몰라도 머리가 무거워 죽을 것 같은데, 다음날 아침이 보다 편안해서 좋더군요.
일단 이 상쾌환은 다른 숙취해소 제품보다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 포에 2500원이라 저렴하고, 제품의 디자인이 얇은 포장형태로 되어 있어서 가방이나 주머니에도 쏙 들어갑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들고 다니기에 부담 없는 디자인이라 여성분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을 것 같더군요.
이제 연말 막바지라 다양한 형태의 술자리가 많이 마련될 것 같은데, 술이 약하거나 다음날이 걱정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적당히 마시기 바랍니다. 너무 많이 먹으면 몸에 해롭습니다.
※ 과도한 음주는 건강을 해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