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참여 포스팅

대웅공천환, 대웅제약에서 만든 건강보조제 공진단 공천환

by 서민당총재 2013. 11. 25.
반응형

공천환, 대웅제약에서 만든 건강보조제 공진단 대웅공천환


나이가 30이 넘어가다보니 이제.... 체력에서 딸린다. 라는 단어가 문득문득 생각이 납니다. ^ ^;;
그다지 무리를 하면서 생활하는 것도 아니지만 몇 년 전에는 거뜬한 일들도 이제는 조금씩 힘겨워지고 있네요, 그래서 가끔 운동도하고 좋아하는 패스트푸드도 조금씩 줄여가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것을 끊는 것 말고 중요한 것은 영양소의 섭취입니다. 떨어진 체력을 다시금 원상태로 올리기 위해서 요즘 다양한 건강보조제들이 등장하는데, 제사 사용한 보조제는 대웅제약에서 공천환입니다.


웅진 공천환은 공진단의 대웅제약의 브랜드 네임입니다.
공진단이라는 것이 오래전부터 내려오는 환 형태의 약의 일종으로 좋은 약재를 둥글게 말아서 제조된 환약입니다.

공천환은 보약이기 때문에 누구나 먹어도 크게 상관없지만 알레르기를 가지신 분이라면 혹시 모르니 잘 확인하시고 드시기 바랍니다.


공천환, 대웅 공천환의 구성품과 복용 방법


대웅 공천환은 한 박스에 30개 들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루에 1개씩 미온수와 함께 먹는 제품이기 때문에 30개는 한 달 분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한 달 동안 아침 혹 저녁 등 공복에 드셔야 합니다.


구성품 : 대웅 공천환 1Box(30환), 공천환 쇼핑백

복용방법 : 1일 1환 공복에 미온수와 함께 섭취



나무 재질의 상자에 플라스틱 자그마한 케이스에 30개의 공천환은 모두 낱개로 들어있으며, 하나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보기에 좋고, 하루에 하나씩 확인하고 드시기에 알맞게 재작되었습니다.
이렇게 보기 좋은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도 만족도가 높아 보입니다.



공천환을 먹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그냥 먹으면 되는데 지켜 주셔야할 부분은 두 가지입니다. 공복과 미온수입니다. 하루에 한 알을 공복 상태에서 미온수에 먹는 것이 유일한 주의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 말고는 전혀 문제될 것이 없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아침을 먹지 않는 버릇이 있어 전날 자기 전에 책상위에 공천환 한 알과 물을 미리 놓아두고 아침에 일어나 바로 먹고 출근 준비를 하며, 복용을 하고 있습니다.



맛은 정말.. ^ ^
약이라고 느껴질 만한 맛이지만 그렇게 쓰거나 하진 않습니다.
그리고 제품의 외형적인 특징상 아주 훌륭해 고3 동안 힘들게 준비해 수능을 마친 학생들이나 부모님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간단하게 몸을 관리하며 보양하기에 그만이니 요즘 몸이 좀 처지시는 분들이나 선물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