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엘지 G플랙스(LG G Flex), 휘어진 폰이 아닌 휘어지는 폰

by 서민당총재 2013. 11. 9.
반응형

엘지 G플랙스(LG G Flex), 휘어진 폰이 아닌 휘어지는 폰


삼성에서 휘어짐을 강조한 갤럭시 라운드를 발표한지 얼마지나지 않았는데, 헬지라 불리던 LG에서 이를 뛰어넘는 폰이 나왔습니다. 바로 엘지 G플랙스(LG G Flex) 입니다.

갤럭시 라운드가 휘어진 폰이라면 엘지 G플랙스(LG G Flex)는 휘어지는 폰 입니다.

글자로는 얼마차이나지 않지만 삼성 갤럭시 라운드의 경우에는 휘언진 상태로 나왔으며, 이는 휘어진 상태로 계속해서 사용하는 것이지만 엘지 G플랙스의 경우에는 휘어지는 폰으로 휘어진 상태에서 힘이 가해지면 유동성있게 변화합니다.



엘지 G플랙스(LG G Flex)스펙



전체적인 면은 옵티머스 G2와 비슷합니다.

하지만 디스플레이가 OLED 입니다. 스마트폰에서 LG의 가장 큰 포인트는 IPS패널이었는데, 화면이 휘어지면서 변경된 OLED로의 변환은 어떻게 작용할지 의문입니다.

헬지 시절에 마케팅은 오직 화질로만 승부한 LG가 참 난감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 지플렉스의 휘어진 방향은 갤럭시 라운드와 다르게 세로 방향으로 휘어져 있습니다. 이는 삼성의 첫 레퍼런스 폰인 넥서스S와 같은 방식인데, 넥서스S를 2년간 사용해본 사람으로서 추천합니다.


엘지 G플랙스(LG G Flex), 영상으로 확인하는 G플렉스의 셀프힐링



영상으로보면 지플렉스의 복원력이 어떤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이는 그전 단순히 휘어지고 복원을 넘어서는 거이죠. 혹시 핸드폰을 떨어뜨릴 경우에도 다른 폰들에 비해서 충격흡수가 훨씬 잘 될것이라는 점입니다. 


이 영상을 보기전까지는 그다지 신경쓰이지 않았는데, 정말 잘만든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홍보는 절대 안하죠. 아니 했는데 소비자들에게 각인이되지 않고 있습니다. 정말... LG는 마케팅 못하는 것 같네요 ^ ^


현재 지플렉스는 예약판매중에 있습니다.

이벤트로 케이스등을 주는 것 같은데, 가격이 999,000원이라는 장난 같은 가격이기에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100만원이면 솔직히 부담되는 가격이니까 말이죠.

그래도 LG가 기술력에서 꿀리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 스마트폰 입니다. 앞으로의 행보 조금은 기대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