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나홀로족 인테리어 소품] 쇼파와 침대가 하나로 1인용 소파침대(소파베드)

by 서민당총재 2013. 9. 2.
반응형

[나홀로족 인테리어 소품] 쇼파와 침대가 하나로 1인용 소파침대(소파베드)


옥션을 돌아다니다 정말 멋진 소품을 찾았습니다.

바로 이케아에서 만들어진 소파침대라는 제품으로 쇼파와 침대가 올인원으로 변신하는 상품입니다. 이런거는 빨리 스크랩을 해 놓아야지 안그러면 나중에 까먹어버릴까 이렇게 포스팅을 올립니다.


정식 명칭은 잘 모르겠지만 옥션에 올라와있는 이름을 그대로 옮기자면 알베로 접이식 소파침대 입니다. 이케아 스타일의 제품이라 다이(DIY)제품이며 테스트용이기에 아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테스트용이기에 부품및 자제가 미비할 수 있다는 경고문구가 붙어있습니다.




알베로 쇼파침대는 변형이 가능한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침대로 사용할때에는 쭉펴서 사용이 가능하고 쇼파로 사용할때에는 양쪽 끝을올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올라가는 부분은 우드스프링으로 되어있어 처음 조립시에 탁!탁! 소리가 나는것은 위치를 잡을때나는 소리라고 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사이즈는 조립시 사이즈가 1900 * 847 * 700의 사이즈로 나와있는데, 신장이 190cm가 넘으시는 분들에게는 아쉽게도 사용하기에 작은 것 같습니다. 저같은... 루저에게는 알맞은 사이즈네요 ㅠ,.ㅠ



디자인적으로 참 예쁩니다.

원목 시트일에 간단한 조작으로(?) 침대의 기능과 쇼파의 기능을 두루 겸비하고 있는게 아주 마음에 듭니다. 물론 쓰다보면 불편해서 그냥 대충쓸거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아주 예쁘네요.

이런 쇼파침대하나 집안에 두고있으면 인테리어적으로 만족스러울 것 같습니다.


한쪽만 올리고 내릴 수 있는 이 장면을보고 "이건 사야해!" 라는 생각으로 이렇게 글을 적고있지만 언제 혼자살게될지 몰라 안타깝네요. 얼른얼른 위시리스트를 작성해 모아두고 하나하나 구매해서 저만의 공간을 꾸몄으면 좋겠습니다.

빨리.... 독립해야하는데 ㅠ,.ㅠ

왜 집에서는 못나가게 막는것인가..... 아.... 슬프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