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리케이션 리뷰

앱피타이저 - 다음 웹툰(Daum Webtoon)

by 서민당총재 2013. 7. 16.
반응형



본 포스팅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정보사이트인 앱피타이저에 송고된 글 입니다.
전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 ^




다음에서 드디에 자사의 만화속세상이라는 웹툰을 편리하게 볼 수 있는 다음웹툰 어플을 발매했습니다.

네이버에서는 진작에 발매되었고 앱피타이저에서는 Webtoons로 소개한 일본용 네이버웹툰 어플도 있음에 다음은 이제서야 발매했다는것은 아주 느렸다고 볼 수 있죠.

하지만 늦게나온만큼 어플자체는 아주 잘빠졌습니다.


다음의 웹툰인 만화속 세상은 네이버 웹툰과 함께 국내 웹투시장을 거의 양분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유저들을 비교하면 네이버는 10, 20대, 다음은 20, 30대에게 어필하는 느낌이 많이들며, 네이버는 톡톡튀는 재미, 다음은 작화퀄리티에 맞춰져 있습니다.

시나리오는 둘다.... 좋은것은 좋고 나쁜것은 나쁘니 넘어가겠습니다.



다음 웹툰에서는 다음 만화속세상에서 제공하는 만화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다음 만화속세상에 연재되는 만화들은 다양한 장르로 제공되지만 기본적으로는 요일별로 분류되어지고 있어 최신과 요일별 메뉴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요일별이 아니라 특정 카테고리로 나누고자 하신다면 상단의 검색 아이콘을 눌러보시면 다양한 분류로 검색을 할 수 있으니 이를 이용하시는 것도 이전만화를 찾는데는 좋은 방법입니다.

검색결과는 아주 멋들어지게 나오며이미지를 선택하면 바로 만화로 이동됩니다.



[전문보기]




본 포스팅은 앱피타이저의 지원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