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참여 포스팅

미니스톱 스마트폰 할인어플로 빅도그 먹기!

by 서민당총재 2013. 5. 25.
반응형

미니스톱 스마트폰 할인어플로 빅도그 먹기!


얼마전 앱피타이저에 작성한 편의점 할인어플리뷰가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 할인어플로 편의점에서 판매되고있는 제품을 할인해주는 어플입니다.

전 주로 혼자 쫄레쫄레 다는 편이라 편의점을 아주 애용하는데, 특히 미니스톱을 사랑합니다. ^ ^

미티스탑은 편의점 치고는 먹거리가 넘쳐나고 그 중에서 빅도그라는 핫도그가 그냥 사람을 매료시키기에는 충분하다못해 넘쳐흐를정도의 맛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제 간만에 미니스톱을 들려 사용해봤습니다.

빅도그 하나와 레모네이드 한잔해서 총 2200원을 사용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레모네이드 입니다. 다른 편의점들은 무엇때문인지 요즘 레모네이드를 거의 없에고 있고, 다른 에이드 종류를 늘리는데 전 레모네이드만 주구장창 마시기때문에 레모네이드가 사라지는 현실이 너무 힘겨웠는데 역시 미니스톱!!! 저와 코드가 너무 잘 맞습니다. ^ ^



아! 그리고 어플에는 친구에게 SMS를 통해서 추천이 가능합니다.

저 말고 친구놈도 빅도그에 매료되어 있어서 문자로 날려줬습니다. ㅋㅋㅋㅋ 처음에는 뭐냐? 하더니 빅도그 할인어플이라고 하니 아주 흡족해 하네요 ㅋㅋㅋㅋ

빅도그의 쫄깃함에 반해버리면 헤어나올 수 없습니다.





미니스톱 추천 메뉴!


빅도그!! 빅도그 두번 먹으삼!!!

이건 편의점의 혁명임!! 웬만한 맛집보다 좋다고 늘낄 수있고, 지금까지 먹어본 핫도그 중에서 제일 맛있습니다. ㅋㅋ

중요한 것은 빅도그가 매운맛과 오리지날 두개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매운맛보다 오리지날이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개인취향이 있으니 매운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매운맛에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도 아이스커피는 할인율이 좋은데 레모네이드는 할인쿠폰이 없어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빅도그와 함께 점보 닭다리도 괜찮습니다. 이것저것 많이 먹어봤는데, 빅도그 와 점보 닭다리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나머지 제품들은 대게의 편의점과 비슷하니 쿠폰을 보고 할인품목에서 잘 골라 구매하시면 됩니다.


여름이라 이제 편의점 음료는 입에 달고 살겠네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