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격투기 이야기

K-1 World GP 2007 in LASVEGAS ~ 점점 재미없어지는 K-1

by 서민당총재 2007. 8. 12.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콩GP가 끝나고 1주일만에 라스베가스GP가 열렸다. 기대되는 경기는 뭐니뭐니해도 파우스트의 경기였었는데 뭔일인지 파우스트가 나오지 못하게 되었다.

그 결과 기대하는 경기는 하나도 없게 되었다. 그리고 시청결과는 나의 기대치를 충족시키기에 여념이 없었는지 하나도 재미난 경기가 없었다.

그나마 쓸만한 경기를 찾자면 피터 본드라책 VS 아리엘 마스토프 였다. 전혀 예상히지 못했던 경기가 제법 재미있었다. 경기력 보다는 두 선수의 근성과 진흙탕 싸움이 재미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머지는 GIF로 만들 가치를 못느끼겠네...

그다음은 전혀 볼만한 경기가 없었다. 슈퍼 파이트 조차도 기대이하의 경기만을 보여주었고 대회 진행조차도 부드럽지 못했다. 매번 진행되는 경기지만 매번 문제가 생긴다. 그리고 오늘 또 보여준 편파판정... 무슨 이유에서인지 자빗 사메도프가 페트릭 베리에게 승리했는지 나는 알 수가 없다.

그리고 마이티 모와 스테판 레코의 경기도 지지부진했으며 레이세포와 비욘브레게의 경기에서는 거인들의 특징인 거리두고 도망다니기가 계속되어 역시나 눈살을 찌푸린다. 이제 월드GP는 더이상 K-1의 대표가 아닌것 같다 MAX를 메인이로 올리는게 더 나아보인다.

젠장..... K-1 이제 정말 재미없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