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게임 이야기

서민당 고전게임 -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by 서민당총재 2012. 7. 15.
반응형
90년대에 게임을 즐기던 사람들이라면 젤다라는 단어를 잊지못할 것 같습니다.
저역시 이 게임을 살면서 가장 재미있게 한 게임 Best 3에 꼽을 수 있을정도로 최고의 순위에 올려놓고 있습니다.
영문판과 일본판, 그리고 NDS 4개의 검에 포함된 시리즈까지 총 6번의 클리어가 있었던 게임으로 정말 시간이 난다면 한글로 패치된 한글판을 클리어하는게 목표입니다.

현재 Wii버전의 스카이소드까지 나왔지만 지금까지 플레이해본 결과 이 젤다의 전설 3번째 시리지인 과거로간 링크가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게임소개


젤다의 전설은 마리오 시리즈와함께 대표되는 닌텐도의 게임입니다.
슈퍼패미콤으로 발매된 젤다 시리즈의 3번째 작품으로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신들의 트라이포스를 모아 보스 가논을 해치우는 전형적인 RPG게임인것 같지만 게임안에는 시나리오, 퍼즐의 요소도 다분히 첨가되어있는 최고의 게임중 하나이며, 게임을 진행하면서 얻게되는 무기들을 활용해야만 클리어되는 게임이라 언어의 장벽이 조금 있지만 진행하다보면 자연스럽게 클리어하게 되는 것을 보면 게임 밸런스가 정말 좋다고 할 수 있어 누구나 즐기기에 부담이 없습니다.

일본판 :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ゼルダの伝説 :神々のトライフォース -)
영문판 : 젤다의 전설 :과거로간 링크(The Legend of Zelda: A Link to the Past)
한글판 : 발매안됨

 


<오락실의 추억>


이 게임은 오락실에서 플레이한 게임은 아니지만 그래도 추억이 남다른 게임입니다.
젤다 :신들의 트라이포스를 처음 실행했을때 이게 뭔가라는 느낌으로 플레이를 했다가 정말... 매일 새벽 3~4시 까지 즐겼던 기억이 납니다. 당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는데 거기서 같이 일하는 형이 겜덕이라 게임기와 팩을 모두 수집하는 형이라서 매번 공략을 물어보고 했었죠.

정말 그때 게임성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를 처음으로 느꼈던 것 같네요.
마리오 3 이후 이렇게 재미난 비디오 게임은 없다라고 생각이들 정도로 최고의 게임이고 아직까지 변함없는 생각입니다. 지금까지 젤다 :신들의 트라이포스보다 재미난 비디오 게임을!!!

<파일다운로드>


저작권문제시 seomindang@gmail.com 로 연락주시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압축은 반디집으로 분할압축 되었습니다. 
이번 파일은 용량이 작아서 그냥 SMC파일로 업로드 합니다.


절다의 전설 한글판

ZELDA3K.SMC


젤다의 전설 일본판

ZELDA3J.SM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