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김사랑 누드화 CF..... 사실 슴사랑의 진짜 누드환줄 알았습니다

by 서민당총재 2012. 3. 14.
반응형

이 구역에 미친년은 나야!


김사랑 누드화... 사실 얼마전 구글검색중에 핫토픽에 김사랑 누드화가 떠있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슴사랑.. 아니 김사랑의 누드화라는 빌어먹게도 자극적인 단어가 저에게 클릭을 유도하더군요 -_-;;
사실 실시간 검색이나 핫토픽 같은 자극적인 검색어같은데는 그다지 관심이 없는 인간이지만..
슴사랑.. 아니 김사랑의 누드화는 정말 김사랑이 누드화가 나오지 않았을까 아니 나왔으면하는 마음에 클릭했습니다.


결과는...





위의 이미지와같이 전형적인 마케팅의 일종이었습니다. OTL....
슴사랑의 벗은몸을...아니 예술적인 누드화를 기대했던
미술감성에 자아를 찾고자하는 저의 기대를 깡그리 무너트렸습니다! 
르카프!!! 잊지않겠다!!!

하지만.... 뭐 100% 낚인건 아니더군요.
누드화라는 느낌으로 슴사랑님과 CF를 찍었는데, 그 컨셉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ㅎㅎㅎㅎ
전체적인 분위기가 뭐... 나쁘지 않은게 아니라 좋다고해도 괜찮을 정도라고 할까요? ^ ^ 
일단 영상을 보겠습니다.



매끄럽네요 ^ ^
피부가 그냥~ 아주 그냥~ 죽여줘요~~~
누드라는 문구가 들어가서 그런지 욕조에서 헐벗은듯한 느낌으로 영상을 찍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간은 상상의 동물!! 그 상상력을 자극해주는 뭔가 미묘한 매치! 그것이 이 영상의 포인트더군요.
더욱 구체적인 모습을 구상하고 싶으시다면 성진국 일본의 도움으로.... 뭐 어떻게든 됩니다.

자... 그리고 르까프에서는 이 영상으로 웃긴동영상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촬영현장 스케치와 같은 형식의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김사랑의 저러한 모습을 가장 가까이서 바라보고있는 스텝들의 마음가짐과 몸가짐이 어떤가에 대해서 말이죠 ㅎㅎ



http://youtu.be/wNaN0z6wnbk


자! 어떤가요?
영상을보면서 느낀점은 재미나기보다는 아쉽다라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이유는 보시면서 느끼시겠지만 이것은 실제 영상이라기보다 연출된 느낌이 너무 잘 보여지기 때문입니다.
첫번째 영상은 다른 여성스텝과의 비교로 김사랑의 우월성을 보여주는 것이고,
두번째 영상은 슴사랑님과 같이 촬영하면서 느끼는 남성들의 원초적인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고자하는 것인데,
제가보기에는 둘다 실패!

첫번째 영상은 김사랑을 부각시깉다기 보다는 다른 사람을 비하하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물론 슴사랑님께서 우월한거는 누가봐도 알지만 저렇게 표현하면 받아들이는 사람들에 따라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이죠.
김사랑느님에게 안티가 생길 수 있다는 겁니다!
르까프 정신차리자!!!! 앙?!?!

두번째 영상은 남성들이 연기가 너무 자연스럽지 못하다는 거죠.
연출된 상황에서 너무나 연기티가 팍팍! 납니다.

물론 전문 연기자가 아니니 티가나는게 당연한 이야기지만,
이런 영상의 경우 굳이 연출하지 않아도 김사랑님 옆에있으면 자연스레 연출이 되는데 왜? 이런 쓸데없는 연출을 했는지....
그냥 찍기만해도 두번째영상은 자연스럽게 나올 수 있었을겁니다.


뭐 사실 르까프에서는 나름 구매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열심히 만든 영상일 겁니다.
하지만 요즘 사람들은 영악해서 연출된 상황을 금방 파악합니다.
예능도 리얼이라는 수식어 붙여놓고 하나 걸리면 와방 작살나는거 금방입니다. ㅎㅎㅎ
노력은 했지만 아직 시청자의 수준을 잘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아 아쉽네요. 그래도 감투상 정도는 줄 수 있습니다.
김사랑님의 존재자체가 그정도는 됩니다.



+
버즈블로그에 들렀더니 김사랑 누드화리뷰가 있어서 생각난김에 올립니다.
요즘 글쓰기 주제잡기도 힘든데 이런기회에 작성해야죠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