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서민당 방문자 급감!!! 바쁘다 바뻐!~

by 서민당총재 2012. 3. 3.
반응형



서민당의 방문자가 급감했다는 소식입니다. ^ ^;;;

아놔~ 블로그질이 유일한 낙으로 살아오는 인간인 제가 블로그의 방문자가 급감함으로 아주 침울하네요 ㅠ,.ㅠ
다른 분들은 1일 1포스팅이라는 명분으로 열심히 하시지만 저야 원채 바쁘면 놀리다가
조금 편하면 열심히하는 그런 블로거다보니 요 두달간 바쁜생활에 블로그를 소홀히했더니... 


일 평균방문자가 1만명에서 이제는 6000명대까지 급락을 했습니다.
어찌해야 할까요~
뭐 블로그로 먹고사는 사람이 아니다보니 솔직히 그다지 큰 피해는 없습니다.
하지만 블로그에 대한 애착은 누구보다 강한 사람이기에 솔직히 아쉽기도 하네요 ^ ^;;;
다른 파워블로거분들은 방문자에 목매면 안된다고들 하지만 저야 파워블로거도 아니고
취미형태와 수익형태가 공존하면서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이렇게 바쁜시기에는 블로그에 손을 놓을 수 밖에 없네요.



매일매일 오전 8시에 부터 10시까지 풀타임으로 일(?)하고,
늦게 집에 들어와서 회사(?) 블로그 관련글 찾으면서 있으니.... 이거참 제 블로그가 뒷전입니다.
조만간 제 블로그와 연동을 하려고 하는데, 그거야 제 블로그에 사람이 많이 들어와서 하는 것인데,
이렇게 사람이 많이 없으면 그거 하나마난데 말이죠 ㅋㅋㅋㅋ ^ ^

그래도 이 블로그는 제 메인 블로그이다보니 나중에 여유가 된다면 더더욱 활성화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바쁘니 이해를 좀 해주시기 바랍니다.
어차피 개인형태로 진행되고 최신 정보가 거의 없는 블로그다보니 구독자 분들은 거의 없으니...
괜찮겠죠... 3월 중반이나 4월쯤되면 조금은 더 활성화 시킬예정이니 기대해주세효~!


ps. 안드로이드..... 아.... 리뷰뜨고 싶어도 정말 어플확인해볼 시간이 없네요 ㅠ,.ㅠ
어플리뷰 요청해주시는 몇몇분들에게 죄송합니다.
시간되면 정말 구동해보고 리뷰뜨도록 할께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