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블로거머니 베너이벤트로 마제스터치 한정판 키보드에 당첨되었습니다

by 서민당총재 2012. 1. 19.
반응형

블로거머니 베너이벤트로 마제스터치 한정판 키보드에 당첨되었습니다


Flico사의 마제스터치3 옐로우 넌클릭 한정판 기계식 키보드에 당첨되었습니다.
제목은 조금 줄였지만 당첨된 이 한정판 키보드가 너무나 길어서 줄였습니다. ㅎㅎㅎㅎ

얼마전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길지만 작년(?) 11월에 블로거머니에서 배너이벤트를 했습니다.
블머를 통해서 블로그를 통한 수익등 많은 정보를 얻기도하고
마침 슬라이드 배너소스를 이용해 배너를 만들고있던 중이라 상큼하게 달았습니다.


그러다 특이하게도 1등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0ㅁ0;;
어떻게 선정이되었는지는 영상으로 직접제공하겠습니다. ^ ^


현명하고 확실한  방법으로 제가 당첨되었는데,
기쁘기 그지없었습니다 9ㅁ9 ㅋㅋㅋㅋ 기분이 엄청 좋았습니다.

사실 전 기계식 키보드가 뭔지 잘 몰랐습니다.
1등 걸릴 생각도 안해봤고, 그냥 문상이나 걸리면 밥이나 책이나 사볼생각이었으니 말이죠
발표당시에도 하늘다래님이 아니었으면 몰랐을 겁니다. -_-;;;

그리고... 왔습니다.
어마어마한 크기의 상자에 놀랐습니다.
안에는 상처나지 않게 뽁뽁이를 한가득 넣어주셨더군요 ^ ^;;

 
이 커다란 박스를 열고 키보드를 살펴보았습니다.
둘둘둘 말려있는 뽁뽁이를 제거하니 키보드도 뽁뽁이가 감싸않고 있었습니다.
사실 이 당시 술에 좀 취해있어서 얼른 대충 찍었습니다.
아~ 이 인간적임! ^ ^

 
드디어 뽀얗고 뽀얀 속살을 볼 수 있었는데,
이게 알보봤더니 왜국제품이었습니다.
한글이라고는 찾아볼 수조차 얺는 그러 왜국적인 디자인이더군요 ^ ^
한글키가 없지만 전혀 불편함은 없습니다.
어차피 한글을보고 치는것도 아니고 말이죠 ㅎㅎㅎㅎ


구성품으로는  요즘 보기힘든 ps2포트 사용자를 위해서 ps2잭과
게임을 즐기시는 게이머들을 위해서인지  다른색상의 ASDW키와 키 리무버를 포함하고있더군요.
저는 게임을 잘 즐기지 않는 편이라 굳이 키를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 ^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포스팅을 마제스터치3 옐로우 넌클릭 한정판 기계식 키보드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작성을하면서 느끼는 점은 아주 타이핑이 편하다는 것입니다.
이 기계식 키보다가 인기있는 이유가 장신간 타이핑에도 피로감이 적기때문이었습니다.
전 그렇게 장시간 사용하지 않아서 잘 모랐는데 나쁘지 않습니다. 좋아요!!


하지만 단점도 있었습니다. 
단 하나인데, 한영키가 없습니다. 0ㅁ0;;; 
한영키가 없지만 우측 Alt 키로 한영은 변화가 되지만 그 위치에있던 키가 없다보니
스페이스바가 길어져 그만큼 스페이스바를 많이 사용합니다.
한연키대신 한번은 꼭 눌러주네요...
예전같이 스프트 + 스페이스바로 변경이 되는지 확인해보니 이것도 안되네요
그래서 그냥 Alt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바빠서 블로그에 신경을 많이 못쓰고 있지만 조만간 어떻게든 많은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이곳뿐만 아니라 이것저것 말이죠 우후훗~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