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페이스북 새옹지마(敗李水北 塞翁之馬)

by 서민당총재 2012. 1. 11.
반응형

페이스북 새옹지마(敗李水北 塞翁之馬)


오늘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하는데 경고메시지를 받았습니다.
경고의 주 내용은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에게 친구요청을 발송했고,
그 분께서는 불쾌한나머지!!!! 저를 신고하신 모양이네요 ^ ^;;; 

 
이런 신고는 처음당하는 입장이라 참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제 주변에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즐기는 인간들이 없어서 SNS 친구들의 대부분이
웹상에서 알게된 분들이나 유명인들을 추가하고 알고있는 사람들을 통해서 엮어서 추가하는 형태입니다.
무분별한 추가는 예전에 이쁜 아가씨들이 넘치길래 열심히 추가하다가 ^ ^;;;
요즘에는 거의 안하는데... 그때 신청하신 분인지 요 근래에 제가 친구요청을 했는지 뭐 신고를 당했습니다. 

그래서.... 현재 대기중인 모든 친구요청을 취소했습니다.
아~ 쿨한 나의 대처!!!

 

 
그렇게 모든 친구요청을 취소하고 쿨하게..... 이제 모르는 사람들을 추가하지 않겠다고 다짐을 했습니다.
.........근데.... -_-;;; 
요 근래 귀귀 열혈초등학교 사건도 있고해서 인기 만화가 윤태호님을 친구요청을 했습니다. 
그리고 요청한김에 이어서 만화가 주호민님에게 친구요청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런데 이게 웬일입니까?!!?!? 9ㅁ9;;

윤태호님이 친구수락을 해주셨고, 이어 주호민님께서 친구수락을 해주셨습니다!!



새옹지마!

이것이 바로 새옹지마!!!
아!!! 제가 좋아하는 만화가 두분께서 추가해주시다니 이거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기쁨으로 날아오를 것 같습니다.
특이 이 두 작가분의 만화는 제가모두 리뷰를 진행했던 만화인데 그래서 더 기쁜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귀귀님의 작품연재 종료는 안타깝습니다.
한국만화계는 이정도의 대우를 받고 있으며,
한국은 이정도의 상식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니 이제는 정말 생각하면서 살아가야 합니다.

열혈초등학교[링크] : 대부분 삭제된 귀귀님의 열혈초등학교
관련글[링크] : 만화가 귀귀님의 열혈초등학교가 종료되는 이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