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나는 꼼수다 호외3 - 정봉주 징역 1년확정 기념 특별호외 다운로드

by 서민당총재 2011. 12. 28.
반응형

나는 꼼수다 호외3 - 정봉주 징역 1년확정 기념 특별호외 다운로드


아이폰이 있으신 분들은 아이폰, 아이튠즈를 이용해 팟캐스트 다운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나는 꼼수다가 팟캐스트 순위가 파일 공유로 인해서 많이 떨어졌습니다.


관련글[링크] : 나는 꼼수다 팟캐스트 1위 탈환을 위한 팟캐스트 설치하기


애플이 휴가라서 29일까지 동기화가 원활하지 않다는 이유로 파일을 업로드 합니다.
혹시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아이튠즈를 이용해서 다운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나는 꼼수다 호회3 - 파일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