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LG 프라다폰(PRADA 3.0) 공식 발표와 기본스팩

by 서민당총재 2011. 12. 15.
반응형

LG 프라다폰(PRADA 3.0) 공식 발표와 기본스팩


LG에서 프라다 3.0인 프라다폰(PRADA 3.0)을 공식발표했습니다.
한때 휴대폰 시장을 삼성과 양분하고있던 LG는 스마트폰 시장에 들어와 아무생각없는 전략으로
현재 헬지라는 별명으로 조롱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때 세계최강의 자리를 가지고있던 LG의 디자인감은 전혀 꿇리지 않는것을 보여주고있습니다.
특히 프라다 시리즈의 LG는 다른 스마트폰에 비해서 디자인적인 부분이 우수해 꽤 좋은 판매량을 보여줄 것 같네요


프라다폰(PRADA 3.0)의 사양
- 안드로이드 2.3.7 진저브레드
- 4.3인치 노바 플러스 TFT-LCD 디스플레이, 고릴라 글래스, 800x480 해상도
- 1Ghz 듀얼코어 TI OMAP 4430 프로세서
- 8백만 화소 카메라, 1080p 동영상 촬영
- 8GB 내장 저장공간
- NFC
- 1,540 mAh 배터리



프라다폰은 전체적인 디자인이 아주 깔끔하게 빠졌고,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디스플레이기술이 적용되었으니
여성 스마트폰유저에게 엄청나게 어필을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LG는 다품종 소량생산 체제로 대충 만들고 버리는 시스템이라 유저들이 만족할만한 디자인에도
구매를 꺼리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있으니.... -_-;;
판매계획이나 타겟층을 다르게 잡아서 운용해야할 것 같은데 이들이 어떻게 진행할지 불안하네요.

정말 LG가 디자인하나는 잘 빼는 것 같습니다.
옵티머스Q도 쿼티등으로 디자인하나는 잘 뺐는데... 하드웨어의 부실함과 업데이트의 부실함이
대박날 기회를 그냥 쓰레기통으로 처박았네요 
하드웨어와 업데이트에 대한 정책이 제대로 잡힌다면 LG도 다시금 부상하리라 믿습니다.
(쿼티 만들어주는데는 여기뿐이니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