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6월 수익보고서(최초 월 $100돌파!)

by 서민당총재 2011. 7. 1.
반응형

지난들에 이어서 구글애드센스의 수익보고서를 적어봤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이번 6월 최초 월 $100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네요 ㅠ,.ㅠb

처음시작할 당시에는 광고단가가 무척이나 높아서 몇개 클릭하지 않아도 큰(?) 수익이 났었지만 지금의 현실은 저조한 단가로 높은 클릭이 일어남에도 수익은 밑바닥이었습니다. 허나 드디어!! 이 낮은 단가속에서 월 $100이라는 어마어마한 결과를 얻게되었네요.

기쁘기 그지없습니다.
다음 메인에걸려 이틀간 약 4만명이 다녀갔음에도 수익는 $3.32였지만 이제 평균이정도를 찍습니다.
대부분 방문자들은 타 사이트의 유입보다는 검색엔진에서 많이들어오기에 이렇게 수익율이 높은 것 같네요... 다른 유명 블로거 분들이야 월 얼마를 찍는지 모르겠지만 이번달은 무척 기쁩니다.
이달로 $100이라는 타이틀이 떨어질지 모르겠으나 이번 한달은 참으로 기쁘군요 ㅎㅎㅎㅎㅎㅎ

$119.6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