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공동구매] KT 듀얼코어 스마트폰 베가레이서(IM-A770K)

by 서민당총재 2011. 6. 21.
반응형

얼마전에 올렸던 보급형 스마트폰에이어서 스마트폰인 베가레이서도 진행하게되었습니다.
보급형과는 달리 스팩부분에서는 스카이에서 갤럭시S2를 잡기위해서 나온폰이다보니 엄청난 사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공동구매를 진행하면서 느끼는건데... 이폰은 스팩하나는 정말 좋네요 0ㅁ0;;;

※ 구매하실분이 필히 체크해야하는 부분은 붉은색으로 표시했습니다.

차례
1. 구매시 필수 체크사항
2. 서민당 스마트폰 판매이유
3. 제품 설명

구매시 필수 체크사항

KT 신규고객, 번호이동
색상 :
약정기간 : 2년 약정

요금제 : 45000원/ 55000원
사은품 : 올스카 컨버스화(구매후 15일 이내 배송) 이미지는 가장아래에 있어요~
캐치콜 : 3개월유지 500원
3無 조건 : 가입비, 채권료, 유심비 무료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seomindang@gmail.com로 [공동구매]라고 명시해서, 주소, 이름, 연락처 부분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서민당 스마트폰 판매이유

제가 이렇게 판매를 하는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이거팔면 저한테 어느정도의 수익금이 떨어집니다. 어차피 옥션에서사시나 다른데 사시나~ 가격은 별반차이가 없을거라면 저한테 한푼 떨어지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 ^ ㅋㅋ
(고객을 위해서~ 소비자들의 인권 이런 입에발린소리 안합니다. 다~~ 저한테 득이되니까 하는 겁니다.)

둘째는 이런거 사고나면 카페가입하고 무척귀찮습니다.
제가 팔았으니 기기에대한 서비스는 A/S센타가 하지만 어플이나 기타질문등은 구매하신 제 블로그나 카페에 해주세요.
이것이 말로만듣던 사후조치입니다. ^ ^

114백날 전화해봐도 솔직히 하나도 모르는 소리만 합니다.
그냥 여기서 질문하세요.. 지금은 대부분의 방문자들에게 다 답변하지만 여기서 구매했다면 당연 질문에대한 우선권획득이니 맘껏 질문하십시요 제가 아는한에서 무료어플에 관해서라면 언제든지 답변과 자료공유가 가능합니다.
(즉 서로서로 상부상조하자는 겁니다. ^ ^)

이상입니다. ^ ^
(부산분의 경우 제가 가능한 시간에 만나서 셋팅가능 ㅋㅋ)


제품설명

간단한 제품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역시 베가 레이서를 소개하면 베가레이서가 타겟으로 잡은 갤럭시S2의 스팩과 비교를하면서 진행해야하되지 않을까해서 간단한 도표를 만들어봐았습니다.

베가레이서 VS 갤럭시S2


사실 거의 동급의 기체입니다.
굳이 차이점을 보자면 베가레이서가 cpu부분에서약간 높은 사양을 보여주고, 갤럭시S2는 전면부 카메라가 베가레이서보다 높은 사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두 기기모두 제 노트북보다 높은 사양을 나타내주고 있습니다. OT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