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서민당 검색유입으로 인한 방문율 90%달성

by 서민당총재 2011. 6. 13.
반응형

블로그를 운영하면 다를 이렇게 말합니다.
이웃간의 방문, 메타사이트인한 방문, 다음뷰의 베스트 등등 순간적인 유입보다는 검색으로 인한 방문자가 제일 유익하다고 말이죠. 제 블로그인 서민당에는 그런방문자 90%에 달하네요 0ㅁ0;;;

간만에 들어간 다음 웹인사이드의 수치를보면 91%가 검색으로 인한 방문자입니다.


그런데 잘 모르겠는것은 다음뷰를 통한 유입이 검색에 해당하는 것인지 일반사이트에 해당하는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물론 다음뷰에서 들어오시는 분들이 많은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는 있습니다.
일반사이트라면 어디서 오시는지 모르겠고, 은근히 다이랙트가 높네요 4.7%로 타사이트보다 높을 줄을 놀랐습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유입되는 검색엔진을 보면 참... 네이버가 73%를 넘어갑니다.
대부분 네이버에서 유입되기는하지만 네이버에 최적화도 안돼고 글도 잘 안긁어가는 놈들인데도 이렇게 높다니... 네이버에서 블로그했으면 만명찍었겠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네이버에서 테클로 떠나온 곳인데 거기서 다시 블로그할 생각은 일단 없습니다.
돈되는 사업차시작하다면 모를까 놀기에는 역시 티스토리만한 곳이 없네요 ^ ^

2위는 다음이네요, 제 블로그가 은근히 다음에 잘 거리는 모양입니다. 구글은 3위,대부분 모바일로 들어오는 분들은 다 구글인데 그것도 체크되는지 모르겠습니다.
파란, 네이트, 야후는 시망이네요.

요즘 블로그질이 활발하지 않아서인지 방문자가 떨어지는데 수익은 늘어납니다. ^ ^


서민당의 방문자가 6000에서 머무르네요
더 많은 방문자를 오게하려면 다른 분들과 같이 퀄리티 높은 글을써야하는데, 그러기에는 필력과 능력과 성의가 부족하니 힘들 것 같습니다.

어디서 들은말인데 유지하고 있다고 느낄때는 떨어지고 있는 것이라고.... ㅅㅂ 방문자 수가 목표는 아니지만 블로그를 유지한다기 보다는 일방문자 10000명이라는 목표를 잡고 운영해야할 것 같습니다. 그게 블로그를 유지하는 거라는 생각으로 말이죠 ^ ^


일 방문자 10000명 목표가 클리어되는 순간!!!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