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불후의 명곡2 아이돌판 나는가수다인가?

by 서민당총재 2011. 6. 6.
반응형

불후의 명곡2가 토요일 방송되었다는 것을 어제 새벽에 알았습니다.
솔직히 별생각없다가 이선희와 이문세편이 생각나서 한번다운받아봤는데, 이게 제가알고있던 불후의 명곡과는 전혀 다른 나는가수다 아이돌 버전이더군요.

아니면 처음 등장만 이렇게하고 나중에 다시 이전의 선배가수들을 찾아가 그들의 명곡을 다시듣고 창법등을 배우고 진행하는 건지 궁금하네요.
설직히 실제 영상시간이 1시간이면 한 10분 봤습니다.
예전가수가 나오는줄 알고 돌려보다가 안나오길래 꺼버렸거든요. -_-;;;;



하지만 잠시본 이 불후의 명곡2에서는 아이돌버전의 나는가수다2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
아이돌이 나와서 인터뷰하고 노래부르고 완전 판박이더군요.

대충 돌려보니 이전같은 전설급 가수 한분을 모시고 그분의 노래를 리메이크하는 모양인 것 같은데, 1편을 계승하면서 나는가수다와 짬뽕으로 믹스한 것 같은데... 음.... 그닥 땡기지는 않습니다.
순번 뽑는것도 똑같고, 괴뇌하는 장면 등등...아 이제는 자국프로 베끼기가 이렇게 대놓고라닌 정말 아쉽네요.

나오는 가수도 솔직히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가수고 기대는 안갑니다.
그래도 아는 가수는 아이유밖에 없네요 ^ ^;;;;
뭐... 1박2일도 초반에는 무한도전 배꼈다는 소리를 들었지만 지금은 완전히 다르고 그 재미에서 확고한 위치를 가지고있으니 발전에는 기대를 해보겠습니다.

뭐... 알아서 잘 하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