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5월 수익보고서

by 서민당총재 2011. 6. 1.
반응형

오래간만에 수익보고서를 저어봅니다.
요즘들어서 애드센스보다는 다른 수익을보고있었는데, 사실 다른 광고들을 덕지덕지 붙여보니 보기에도 그렇고해서 대부분 많이 줄이고 그냥 애드센스와 유사한 형태의 광고를 달아보고 있습니다.

뭐 그래도 고정적인 수익은 애드센스가 가장 괜찮네요 ^ ^;;
다른 분들에 비하면 그다지 큰 수익이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수익은 납니다. 대부분 본문에있는 광고에서 다 나오는거라서 그런지 나머지는 그닥 있으나 마나합니다. ㅋㅋㅋㅋ


ㅎㅎ 예전에는 한달에 $10을 찍네안찍네 했었는데, 이제는 한달목표가 $100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그렇게 되려면 방문자가 어마어마해야 될 것 같습니다.

이유는 제 블로그의 포스팅이 수익과 그다지 관련이 없는형태로 진행되기때문에, 블로그수익을 공부하고 찾아오게끔 제작된 블로그에 비해서 클릭율이 떨어집니다.
수익 창출관련 포스팅이 있으면 주변의 광고의형태등 감사의 형태든 어떻게든 수익이 올라가지만 ㅋㅋ 저야 맨날 적는게 잡담에 이슈에 안드로이드 이야기뿐이니 수익은 그다지 꽝이라고 할까요? ^ ^

방문자수로 수익이 나는 짱파일과 애드젯을 달았지만 이런형태의 위젯들은 다들 블로그 상단에 노출을 원하고 그러면 스킨이 박살난다는 점에서 별로더군요. 그래서 이번에는 달고있던 애드젯은 본문을 제외하고 모두 때어내고, 짱파일도 지저분하게 하지않게 사이즈를 맞춰서 집어넣었습니다.

다른 블로거분들은 얼마나 버시는지 궁금합닏. 0ㅁ0;; 아~~~ $73이 아니라 $730이되는 그날까지~~ ^ ^
아! 참고로 모발일 애드센스넣어보세요 ^ ^ 이거 은근히 찍히네요. 티스토리에 다 뺏기지마시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