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DC괴인이 알아낸 나는가수다 편집의 문제점

by 서민당총재 2011. 5. 30.
반응형

엄청난 이미지가 돌고있네요.
개인적으로 어제 나가수편을 보면서 느낀거는 옥주현 노래잘한다였지만, 이승환의 천일동안을 들으면서 느껴지는 그런감정이 없었습니다. 물론 리메이크를 하면 전혀다른 느낌이 나올 수 있지만 옥주현의 천일동안은 그냥 노래잘부르내라는 느낌이 강했죠.
BMK의 편지는 뭔가 뭉클한 느낌이났다면 말이죠.

나는가수다 영상을보면서 옥주현의 무대에서 관객들이 일명 감동쩌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저는 역시 무대는 뭔가다른가? 라는 생각을 했는데, 오늘 DC의 한 괴인분께서 어마어마한 자료를 올렸네요. 이거보고 조금 놀랐습니다.

근데 DC인 보고 괴인이라고하니 좀 느낌이 이질감이 있네요 DC분에게는 잉여라는 칭호가 더 어울리는데, 집단에는 잉여를 잘 붙이는데 개인이니 잉여라는 호칭이 비하같아서 붙이기가 껄끄럽습니다. ㅋㅋ
(인터넷의 호칭 :: DC=잉여, 이글루-괴인, 웃대-꼬꼬마, 네이버-초딩, 오유-마법사)


저는 실시간 시청을해서 영상을 돌려보지 않았는데 오늘 다운받아서 한번 돌려봐야겠네요.
이거 알아내는거 어마어마하네요 0ㅁ0;;;;

이런걸 어떻게 찾았데....

반응형

댓글